fbpx
was successfully added to your cart.
news

지온메디텍,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으로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참가

By 2019년 4월 1일 No Comments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2019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prof Bologn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는 가장 오래된 뷰티 박람회이며 동시에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다. 이번 전시회에는 250여 개 한국 기업이 참가했다.

듀얼소닉 제품 홍보와 더불어 유럽 시장 개척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지온메디텍은 한국관 안에 부스를 열고 전 세계에서 온 많은 뷰티업계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만났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유럽뿐만 아니라 일부 중동, 아시아 국가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온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까지 이뤄졌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럽 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온메디텍에서 독자적 기술을 담아 개발한 셀프 리프팅기기 ‘듀얼소닉’은 프로페셔널(전문가) 타입 ‘골드’와 럭셔리(홈케어) 타입 ‘실버’의 두 가지 제품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다. 듀얼소닉은 고가의 에스테틱샵에서 받을 수 있었던 하이푸 관리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만들어진 셀프 뷰티기로, 출시 이후 업계 관계자와 고객들 사이에서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온메디텍 측은 올해 2분기 컨슈머 타입 신제품을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온메디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전문 바로가기

Leave a Reply

ssssss